유튜브 링크를 넣으면 AI가 자동으로 쇼츠를 만들어 주는 서비스 - AICO

유튜브 링크를 넣으면 AI가 자동으로 쇼츠를 만들어 주는 서비스 - AICO
Photo by Szabo Viktor / Unsplash

짧고 빠를 수록 통하는 콘텐츠 시장의 최강자, '숏폼' 영상을 손 안대고 쉽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유튜브의 '쇼츠', 인스타그램의 '릴스', 틱톡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숏폼' 영상은 1분을 넘기지 않는 9:16 비율의 세로형 영상을 말하는데요,

유튜브에서도 숏폼 형태인 '쇼츠'의 조회수가 전체 영상 조회수에서 압도적인 비율을 차지하는 만큼 다양한 쇼츠를 업로드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게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그런데 쇼츠는 일반 유튜브 영상과 비교했을 때, 화면의 비율도 다르고 자막이나 배경 스타일 등을 세심하게 신경써야 때문에 만들기가 매우 까다롭죠.

게다가 이미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많은 비디오 영상이 쌓여 있는 베테랑 유튜버라 해도 이 영상들을 일일이 쇼츠로 바꾸는 것은 너무 시간이 많이 드는 일입니다.

이럴 때 아주 간편하게, 유튜브 링크만 넣으면 AI가 알아서 쇼츠를 만들어 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쇼츠 전용 AI 편집툴, AICO 서비스입니다!

AICO는 유튜브 영상에서 쇼츠로 만들면 좋은 구간을 알아서 선택하여 화면 비율을 변경해 주고, 딱 맞는 제목을 달아 주며 영상 속 음성을 자막으로 자동 생성해 줍니다. 여러분이 할 일은 그저 완성된 쇼츠를 다운로드 받아 당신의 채널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되죠. 너무 편리하지 않나요?

AICO는 현재 매달 30분 시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우 간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지금 바로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쇼츠를 만들어 보세요!


Great! You’ve successfully signed up.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AICO Blog.

Success! Check your email for magic link to sign-in.

Success! Your billing info has been updated.

Your billing was not updated.